728x90
반응형

 

검단신도시 1단계 원당대로 남측 아파트 공사 현장을 둘러 보았습니다.

 

사진을 찍은 시간은 2021.11.7일 오전입니다.

 

검단신도시 디에트르 더펠리체 입니다.

 

 

일요일이지만 문주 공사가 진행 중이네요.

 

 

크기가 웅장하네요.

 

내년 3월 입주예정입니다.

 

 

검단신도시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입니다.

 

입주 예정시기는 2022년 10월입니다.

 

기초 도색이 진행 중인 거 같고 해든초등학교가 살짝 보이네요.

 

 

검단신도시 파라곤센트럴파크 아파트 입니다.

 

파라곤센트럴파크도 문주 공사를 하고 있네요.

 

 

파라곤센트럴파크는 내년 6월 입주예정입니다.

 

 

파라곤센트럴파크 옆에는 인천영어마을이 있는데 

 

제14회 인천광역시 잉글리시콘테스트 접수를 한다는 플랭카드를 걸어 놓았네요.

 

 

인천영어마을 정문입니다.

 

 

호반써밋 2차입니다.

 

입주예정시기는 2022년 5월입니다.

 

 

호반써밋 2차와 우미린 파크뷰를 연결하는 다리입니다.

 

 

다리위에서 바라본 신안인스빌 어반퍼스트 입니다.

 

그리고 일요일인데도 계양천 수변공원 주변 정비공사를 하시네요.

 

 

다리위에서 북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오른쪽에는 우미린 파크뷰 1단지 아파트 공사현장입니다.

 

 

 

아라센트럴파크는 일요일에도 공사가 계속 진행 중입니다.

 

얼마전에 폭포 시험 가동도 진행했죠.

 

 

아라센트럴파크 길 건너편에는 보호수가 있습니다.

 

검단파라곤센트럴파크 옆에도 보호수가 하나 더 있습니다.

 

 

한신더휴 캐널파크입니다.

 

오른쪽은 검단펜테리움 더시글로 2차 주상복합 아파트 부지입니다.

 

 

검단신도시 단독주택 부지입니다.

 

약간 경사가 있어서 뒷집도 일조권과 전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원당지구와 검단신도시 홍보관 사이에 검단신도시 단독주택 부지가 있습니다.

 

교통과 생활이 편리한 위치이고 정남향 부지라 좋아보입니다.

 

검단신도시 단독주택 부지에 2층 집 짓고 살면 좋겠네요.

 

 

 

 

 

 

#검단신도시 #원당대로 #검단신도시아파트 #검단신도시단독주택 #검단신도시1단계

 

 

728x90
반응형
Posted by 벨라모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