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검단신도시 1단계 원당대로 남측 아파트 공사 현장 사진입니다.

 

촬영 날짜는 2022년 1월 16일이고 시간은 오전 11시경입니다.

 

우미린 2차 에코뷰 입니다.

 

외부 골조 공사가 모두 끝났네요.

 

 

우미린 2차 에코뷰 뒤쪽으로 모아엘가 그랑데가 보입니다.

 

모아엘가 그랑데는 아직 골조 공사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대방3차 디에트르 리버파크입니다.

 

골조공사가 완료되고 외부 1차 도색이 완료되었습니다.

 


대방건설이 아파트를 잘 짓는 거 같습니다. 

멋지네요.

 

대방3차 앞 사거리에서 북쪽 방향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모아엘가가 2303동은 층수가 낮아서 골조공사가 완료되었네요.

 


계양천 남쪽 방향입니다.

 

멀리 계양산이 보이고 좌측은 행복주택, 오른쪽은 파라곤센트럴파크, 정면쪽에 호반써밋2차입니다.

 

왜가리로 보이는 새가 날라와 물고기를 잡고 있습니다.

 

계양천 수변공원이 더 잘 조성되어 친환경적인 자연환경이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계양천 북측 방향입니다.

 

파라곤센트럴파크입니다.

 

도색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되어 6월 입주를 위해 마무리를 하고 있네요.

 


호반써밋2차 문주입니다.

 

 

호반써밋2차도 공사가 마무리 단계네요.

 

2022년 5월 입주 예정입니다.

 


신안인스빌 어반퍼스트 입니다.

 

 

문주가 매우 크네요.

 

차량 출입구 옆에 보행자 출입구가 별도로 넓게 있습니다.


대방1차 디에트르 더 펠리체 문주입니다.

 

 

파라곤센트럴파크 문주입니다.

 

문주 중앙에 파라곤이라는 브랜드 로고 이외에 옆에 영문으로 파라곤센트럴파크 라고 쓰여져 있네요.

 


이제 조경 공사가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한신더휴 쉼 입니다.

 

아직 외부 골조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검단신도시 #검단신도시1단계

 

 

728x90
반응형
Posted by 벨라모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