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검단신도시 1단계 원당당대로 남쪽 지역 아파트 공사현장 사진입니다.

 

3월 7일 오전에 촬영된 사진이며, 일요일 오전이라서 한적 한 모습입니다.

 

왼쪽에 도로 왼쪽에 유승한내들, 오른쪽에 한신더휴 입니다.

 

 

 유승한내들은 올해 9월 입주 예정입니다.

 

지금은 거의 마무리 작업이네요.

 

 

유승한내들 길건너에 있는 한신더휴도 공사가 거의 마무리된거 같습니다.

 

한신더휴는 단지 뒤로 계양천이 있어 좋아보이네요.

 

 

유승한내들과 파라곤센트럴파크 사이에 한신더휴 쉼+ 아파트가 공사 중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인데 아직 입주자 공고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임대기간 후 분양전환되는데 정확한 것은 공고가 나와봐야 알 수 있을거 같네요.

 

 

검단2초등학교(해든초등학교) 공사 현장도 잘 진행되고 있네요.

 

2021년 9월 개교 예정이라 조만간 공사 가림막 철거하고 내부 공사 들어갈거 같습니다.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 입니다.

 

 

 

 파라곤센트럴파크입니다.

 

단지 내 동간 간격도 정말 넓고 단지 뒤로 중앙공원도 있어서 좋아보입니다.

 

대성베르힐은 아직 타워크래인만 설치되어 있습니다.

 

조만간 아파트 동이 올라올거 같네요.

 

 

 디에트르더펠리체입니다. 

 

얼마전 노블랜드라는 브랜드를 디에트르로 변경하였습니다.

 

검단신도시 남쪽에서 북쪽으로 이어지는 메인 도로입니다.

 

 

 

신안인스빌 어반퍼스트입니다. 

 

검단신도시 맨 앞자리라 막힘이 없어 좋네요. 

 

단지 옆으로 계양천이 있어서 대형평형은 계양천 뷰가 매우 좋을거 같습니다.

 

 

호반써밋2차입니다. 

 

상당히 많이 올라갔네요. 공사속도가 빠른거 같습니다.

 

 

대방노블랜드 리버파크입니다.

 

단지 앞은 막힘이 없는 뷰이고 단지 뒤는 계양천입니다.

 

검단신도시 남쪽 단지의 경우 유승한내들과 한신더휴가 올해 9월에 입주를 시작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명품 신도시가 되길 희망합니다.

 

 

 

 

 

#검단신도시 #검단신도시아파트 #검단신도시입주

 

728x90
반응형
Posted by 벨라모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