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검단신도시 파라곤 센트럴파크 아파트 공사현장 입니다.

 

촬영일시는 2021년 11월 21일입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어서 주변이 뿌옇네요.

 

검단신도시 파라곤 센트럴파크의 서쪽 문주가 웅장해 보이고

 

문주 옆에 높고 커다란 소나무를 식재하여 멋있네요.

 

 

502동입니다.

 

 

501동입니다. 

 

동을 표시하는 표시가 작고 검은색이어서 잘 안 보이는 점은 아쉽네요.

 

 

505동은 도색이 진행 중입니다.

 

11월21일날 모습이라 지금은 아마도 도색이 완료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높은 곳에 매달려서 도색하시는 분들 대단하시네요.

 

 

이음대로 앞에서 바라보았는데 소나무가 식재되어 있네요

 

 

파라곤 센트럴파크 이음대로 버스정류장인데 일반 버스 정류장입니다.

 

원래 계획은 스마트버스 정류장이므로 차후 스마트버스 정류장으로 변경이 필요해 보입니다.

 

 

 

#검단신도시 #검단파라곤센트럴파크

 

 

728x90
반응형
Posted by 벨라모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