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11.07일 검단신도시 파라곤센트럴파크 아파트 공사 현장 모습입니다.

 

 

 가을이 오는 분위기와 파라곤센트럴파크의 도색이 잘 어울리네요.

 

 

파라곤센트럴파크 503동 뒤편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지난 주에 503동이 도색을 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502동이 아직 초벌 도색도 진행되지 않은 상태네요.

 

 

503동 입니다.

 

 

상가 건물도 다시 건축되었습니다.

 

 

 

파라곤센트럴파크의 대문인 문주가 공사중입니다.

 

완성되면 웅장하고 멋있을거 같네요.

 

 

파라곤센트럴파크 옆 인천영어마을의 나무는 완전한 가을이네요.

 

 

 

파라곤센트럴파크와 인천영어마을 사이에 보호수가 있으며,

 

아라센트럴파크 공원 길 건너편에도 보호수가 있습니다.

 

 

제14회 인천광역시 잉글리시콘테스트가 11월19일까지 접수기간이네요.

 

인천영어마을이 바로 옆에 있어서 어린 자녀들의 영어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파라곤센트럴파크 뒤에 위치한 아라센트럴파크는 일요일인 오늘도 공원 조성 공사로 많은 분들이 일하시네요.

 

얼마전 폭포 시험 가동도 진행되었는데 멋진 공원이 만들어지길 기대합니다.

 

 

 

 

 

 

#검단신도시 #검단파라곤센트럴파크 #파라곤 #아라센트럴파크 #인천영어마을

 

 

728x90
반응형
Posted by 벨라모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