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검단신도시 원당대로 북측 단지 모습입니다.

 

3월21일 오전에 촬영하였고 날씨가 좀 흐렸습니다.

 

검단파라곤 보타닉파크 입니다.

 

단지 옆 숲세권이라 공원 조망 단지들 좋아보이네요.

 

 

파라곤 보타닉파크, 대방 디에트르 에듀포레힐, 예미지 트리플에듀, 푸르지오 더베뉴 사거리입니다.

 

 

사거리에서 남쪽 방향입니다.

 

오른쪽이 푸르지오 더베뉴 이고, 정면에 멀리 보이는 아파트가 금호어울림 센트럴입니다.

 

 

대방 디에트르 에듀포레힐 입니다.

 

 

출입구 정면 입니다. 

 

가운데가 이렇게 비어 있어서 막힘 없이 시원한 느낌입니다.

 

 

검단신도시 2단계로 이어지는 터널입니다.

 

저 터널은 사람도 보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집니다.

 

 

 

공원쪽에서 바라본 예미지 트리플에듀 입니다.

 

 

푸르지오 더베뉴 입니다.

 

아직 공사 중이지만 역시 멋지네요.

 

 

대광 로제비앙 입니다.

 

대광 로제비앙은 판상형 아파트 단지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전면동은 해가 무척 잘 들 거 같습니다.

 

 

푸르지오 더베뉴 입니다.

 

 

호반 써밋 1차입니다.

 

 

우미린 더 퍼스트입니다.

 

마무리 공사가 한창이네요.

 

검단신도시 북쪽 단지를 한 바퀴 돌아 보았는데 

 

이제 입주를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분주히 정리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6월부터 순차적으로 입주가 시작될 것이고

 

내년에도 입주가 계속 이어지겠죠.

 

검단신도시가 이렇게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검단신도시 #검단신도시아파트

 

 

728x90
반응형
Posted by 벨라모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