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검단신도시 원당대로 남측 아파트 공사 현장을 돌아보았습니다.

 

촬영일자는 2022.04.17일이며, 시간은 오전 9시경 입니다.

 

검단신도시 파라곤센트럴파크 입니다.

 

조경 공사가 진행중인데 도로 옆으로 나무를 많이 심었네요.

 

나무들이 많은 거 같은데 지금도 계속 심는 중이네요.

 


해든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바라본 파라곤센트럴파크입니다.

 


이음대로에서 바라 본 모습인데 시계탑이 멋지네요.

 


우미린 파크뷰 입니다.

 


신안인스빌과 호반써밋 2차입니다.

 


우미린 스테이션입니다.

 


우미린 스테이션은 LH 행복주택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디에트르 리버파크 입니다.

 

아파트 외부 도색이 완료되고 현재 문주 공사중이네요.

 


도색이 고급스럽네요.

 

 

디에트르 리버파크 단지 뒤로 우미린 에코뷰가 보이네요.

 


우미린 에코뷰입니다.

 

 

디에트르 리버파크에서 우미린 에코뷰 넘어가는 다리 위에서 

 

계양천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우미린 에코뷰 단지 뒤편입니다.

 


모아엘가 그랑데입니다.

 

 

2023년 1월 입주예정으로 

 

골조 공사가 끝나고 창호 설치까지 마친거 같네요.

 

 

이번 달에 분양이 진행된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2차도 공사를 시작했네요.

 

한번씩 돌아볼때마다 많은 것들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검단신도시입니다.

 

 

 

 

 

 

#검단신도시 #원당대로 #검단신도시아파트

 

 

728x90
반응형
Posted by 벨라모빌
,